물류업무 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 


서울교통공사 자회사인 서울도시철도엔지니어링주식회사에서 성실하고 열정적인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
2021년 8월 6일

서울도시철도엔지니어링주식회사 사장

 

 

1. 채용분야 및 담당업

 지원분야

모집인원 

근무기간 

직급 

담당업무 

근무형태 

기간제 근로자

8명

발령일 ~ 4개월

기간제

▪ 물류업무
(물류 유지관리 등)

변형근무
(주2회 휴무)

휴직자 대체근로자

1명

2021.09.01.~
2022.08.07.

기간제

▪ 물류업무
(물류 유지관리 등)

변형근무
(주2회 휴무)


 

2. 근무형태 및 시간

 근무형태

근무시간

 휴게시간

 비고

 A근무 

 06:00 ~ 15:00

 1시간

 주2회 휴무

 B근무

 11:00 ~ 20:00

 C근무

 15:00 ~ 24:00

 D근무

 09:00 ~ 18:00

 E근무

 14:00 ~ 23:00

※ 근무형태, 근무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 

 

 

3. 응시자격

  ○ 성별, 경력 등에 관계없이 아래 응시자격을 충족하는 자에 한해 지원 가능

 구분

 주요내용

 응시자격

 ▪ 신체건강하고 성실한 자로서 인사규정 제11조<결격사유>에 해당하지 않는 자   (붙임참조)

 ▪ 변형통상근무 가능한 자

 

 

4. 전형일정 및 방법

 전형

일정

비고 

 채용공고 및 입사지원서 접수

2021. 8.6.(금)~ 

2021. 8.13.(금)

17:00까지 

 

 ▪ 홈페이지 게시

 ▪ 이메일 접수(5180889@metro.seoul.kr)

 ▪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 


서류평가 

2021.8.17.(화) 예정 

 ▪ 응시자격기준 적격여부 심사

 ▪ 평가기준(붙임 참조)

 ▪ 각 전형 합격자 한에 개별 통보

 서류평가 합격자 발표

 2021.08.18.(수) 예정

 면접평가

 2021.8.20.(금) 예정

 평가전형 합격자 발표

 2021.8.23.(월) 예정

 합격예정자

신체검사 실시

 2021.8.24.(화) ~ 2021.08.25.(수) 예정

 

 ▪ 합격예정자 선정(붙임 참조)

 ▪ 배치전 신체검사 실시

 ▪ 검진결과 발표 전 임용될 시, 검진결과 부적격에 ▪ 따른 임용취소처분 각서 징구 예정

 

 최종합격자

발표

2021.8.30.(월) 예정 

 

 ▪ 총점(서류+면접평가 점수) 6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 순으로 결정

 ▪ 예비합격자(5명)

 - 임용포기자 및 인력운용기간내 결원발생 시 차순위자 임용

 ▪ 최종합격자 한에서 개별통보 

 

 최초 근무예정일

2021.9.1.(수) 예정 

 

 ▪ 평가전형 고득점자 순으로 순차적 발령 

 


 ※ 전형절차 및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 ※ 가점대상 : 취업지원대상자 및 우대사항 관련 자격 보유자(붙임]참조)

 ※ 동점자처리 : 취업지원대상자, 면접평가, 서류평가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 

 

 

5.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

  ○ 접수기간 : 2021년 08월 06일(금)~08월 13일(금) 17:00까지, 7일간

  ○ 접수방법

    - 이메일 접수(5180889@metro.seoul.kr)

     (8월 13일 17:00까지 이메일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, 이메일 접수 후 유선통화로 접수 확인 요망)

       ※ 토,일, 공휴일 유선통화로 접수 확인 불가  

    - 방문접수, 우편접수 불가

  ○ 문의전화 : 물류사업T/F(02-6311-8825) 담당 손혁원

  ○ 입사지원 시 제출서류 

    - 공통 : 입사지원서,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(첨부된 양식 이외의 서류는 접수 불가)

    - 가점 및 우대사항 대상자 : 해당 증빙서류(취업지원 대상자 증빙서류 및 자격증 사본) 이메일(스캔본)로 제출 

 

 

6.급여수준

 ○ 정규직 7급 1호봉 수준(예산 편성 범위 내)

 ○ 보수지급일 : 매월 20일 (공휴일인 경우는 전일 지급)

 

 

7.참고사항

 ○ 서류접수기간 내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접수가 취소됩니다. 

 ○ 입사지원 시 제출서류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.

 ○ 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자기소개서 내용에 이름, 나이, 성별, 출생지, 출신학교, 가족관계 등 편견을 야기 할 수 있는 단어사용을 금지하며, 사용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○ 응시원서 기재사항 또는 증빙서류의 허위․변조 제출 등 결격사유가 있을 시 임용을 취소합니다.

 ○ 채용예정인원 중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최종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, 합격자는 근무가 가능하여야 합니다.

 ○ 최종 합격되지 않은 경우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제11조에 따라 제출한 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 ○ 당사는 구직자의 반환청구에 대비하여 2021년 12월 31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,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「개인정보 보호법」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.

 ○ 재직 중 회사경영 환경에 따라 필요시 순환근무 합니다.

 

※자세한 사항은 첨부문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  




첨부문서 : 붙임_1__응시자격_등_참고사항_202108061012.hwp [다운로드]
첨부문서 : 붙임_2__입사지원서_자기소개서_개인정보수집및활용동의서_202108061012.hwp [다운로드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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